닫기

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배송&택배 관련 Q&A

본문

배송&택배 관련 Q&A





Q.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 구매 시 페이지 하단 수령일 선택 메뉴(모바일 기준, PC로 접속 시 화면 우측)를 통해 희망배송일을 지정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시간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지정이 불가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물량이 많은 경우 2~3일 가량 지연될 수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 천재지변 시에는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A. 저희 엘빈즈에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께 sms나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1. CJ대한통운 : 1588-1255

         2. 한진택배 : 1588-0011

              위치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1544-6962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과 한진택배 중 지정 가능하며, 지정하지 않는 경우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됩니다.

              (타 택배사 지정 불가)


 

Q.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주문해야 가능한가요?


    A. 제주도와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은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되며,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A.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 (1544-6962) 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6:00  입니다 감사합니다. (12:00~13:00 점심시간)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Q.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고객만족센터 >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이유식이 늦게 배송 되는데 괜찮은가요?


    A.  제품이 늦게 도착한 것에 대해 염려하시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엘빈즈 이유식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포장완료 후 살균처리를 하고 나가기 때문에 엘빈즈 이유식은 부패균이 존재하지 않으며 부패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변질의 염려가 없다는 것입니다.

          멸균우유나 햇반 같은 제품들을 실온에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는 것과 같은 원리로 보시면 됩니다.

          부패균으로부터 안전한 이유식 그것이 바로 엘빈즈 이유식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늦게 받으셔도 걱정하지 마시고 안심하시고 섭취하세요~

          혹시 제품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다면 1544-6962번으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품절되어 덜 받았는데 언제받을 수 있나요?


    A. 엘빈즈 클래식은 당일 생산 발송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일 한계 생산량을 초과할 경우 생산과 발송이 하루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품절 제품은 다음 영업일 추가생산하여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주문하기
TOP